2022년도 꾸준한 코렙스튜디오의 활동을
총 결산하여 보여드립니다.
2094 days
코렙스튜디오가 설립된지
2094일이 됐어요.
2952 visits
사이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46 meets
연간 46회 미팅을 진행했었어요.
다양한 클라이언트분들 만나뵈면서
프로젝트 성사율이 51.6% 되었어요
21 projects
연간 21개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어요
제일 잦았던 프로젝트 분야는
UIUX 프로젝트로 중개플랫폼 및
브랜드 홈페이지였어요 😁
3 again
메이커스푸드라는 브랜드에서
저희를 믿고 이번 해만 프로젝트를
3번이나 함께 했어요
3번을 통해서 브랜드 행사도 진행하였고
상품 패키지부터 홈페이지까지 만들었어요
새로운 것이 진행중이에요
첫번째는
디자이너 전용 공유오피스
디콜라보를 운영중이에요
디콜라보는 디자이너들만의 공간이에요.
단순 임대공간보다는 디자인회사끼리도
협업할 수 있기 위하여 함께 하고 있어요
4465 visits
사이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2272
visits
사이트에 직접
들어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181
visits
현장 QR코드로
새로오신 분들도
있어요
2012
visits
네이버, 구글을
통해 새로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92 %
디콜라보 평균 만실률은 약 92%로
입주사의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에요
브랜드를 오프라인 경험을 통해
스토리텔링을 해보세요
7 brands
2022년에 7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였어요
110min
메이커스푸드에
최대 110분동안
체험한 방문객도
있었어요!
66 %
체험에 집중한
팝업스토어는
고객 구매전환이
높아요
세번째는
디자이너 큐레이션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디자인 컨시어지 A to Z 서비스 플랫폼으로
상세페이지부터 웹 개발까지 디콜라보에서
디자이너를 클라이언트에게 매칭해드려요
32 collabo
연간 32개 프로젝트를
디콜라보 디자이너분들과 협업을 했어요.
제일 잦았던 프로젝트 분야는
인테리어 프로젝트와 브랜드 홈페이지였어요 😁
3 teams
브랜딩& 그래픽
3 teams
건축 & 인테리어
1 teams
제품 디자인
2 teams
UIUX & 개발
2 teams
영상 & 촬영
2094 day
코렙스튜디오가 설립된지 2094일이 됐어요.
46 meetings
연간 46회 미팅을 진행했었어요
다양한 클라이언트분들 만나뵈면서
약 51.6% 확률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
21 projects
연간 21개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어요
제일 잦았던 프로젝트 분야는
UIUX 프로젝트로 중개플랫폼 및 브랜드 홈페이지였어요 😁
2952 명
사이트에 방문해주신분들이 많았어요
3 again
메이커스푸드라는 브랜드에서
저희를 믿고 올해에만 3번이나 맡기셨어요
3번을 통해서 브랜드 행사도 진행하였고
브랜드 패키지부터 홈페이지까지 만들었어요😁
첫번째는
디자이너 공유오피스 디콜라보를 운영중이에요
디콜라보는 디자이너들만의 공간이에요.
단순 임대공간보다는 디자인회사끼리도 협업할 수 있기 위하여
함께 하고 있어요.
4465 명
사이트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았어요
2272 명
사이트에 직접 들어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181 명
지나가다가 QR코드 보고
새로오신 분들도 있어요
2012 명
네이버, 구글을 통해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92 %
디콜라보 평균 만실률 약 92%로 유지 하였습니다.
두번째는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에요
브랜드를 오프라인 경험을 통해
스토리텔링을 해보세요
7 brands
한 해에 7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였어요
110 min.
메이커스푸드에서 체험으로 인해
최대 110분동안 머물러 계셧어요
66 %
체험에 집중한 팝업스토어는
들어오신 고객대비 구매 전환률이 높았어요
세번째는
디자이너 큐레이션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디자인 컨시어지 A to Z 서비스 플랫폼으로
디콜라보에서 상세페이지부터 홈페이지 개발까지
필요한 디자이너를 매칭해드려요
32 collaborations
연간 32개 프로젝트를
디콜라보 디자이너분들과 협업을 했어요.
제일 잦았던 프로젝트 분야는
인테리어 프로젝트와 브랜드 홈페이지였어요😁
3 team
브랜딩 & 그래픽 팀
2 team
UIUX & 개발 팀
1 team
제품 디자인 팀
3 team
건축 & 인테리어 팀
2 team
영상 & 촬영 팀
마지막으로
새로운 프로젝트 팀을
소개합니다
OPEN PROJECT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콘텐츠로 공유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투명하게 만들고
결과물이 완성 되었을 때
시청자에서 팬으로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 팀입니다.
왜 오픈프로젝트일까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
소비자와 아이디어, 소통을 통한
개선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 전문가
어떤 프로젝트라도 해결 가능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이 가능합니다.
투명된 작업과정
결과물만 보여지는 것이 아닌
중간과정을 촬영하여 중간과정도
공유드립니다.
고객 반응
신비신비 케이스를 망원동에서 만나다니!
잇*****
ㅎ 첫 팝업스토어라 걱정 많았는데 알맞는 로컬과
깔끔한 공간에 제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 영상도 이렇게 올라가니 감회가 새롭네요
2차 팝업스토어 진행사 스마트 오브젝트 대표
이번 팝업은 너무 재밋었어요.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봤던 것들이 팝업으로
보니까 훨씬 더 와닿고 좋았습니다.
구**
호!! 그동안 모이셔서 준비하신게 드디어
나오는건가요!!! 기다릴게용
브랜드 만드는 남자
OPEN PROJECT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콘텐츠로
공유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투명하게 만들어지고
결과물이 완성되었을 때 시청자에서 팬으로 전환시켜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 팀입니다.
저희 유튜브도 시작했어요
31260 회
독닙꾼 채널에 관심을 보여줬어요
25~34
age
젊은 연령층이 좋아해요
79560 min.
많은 분들이 봐주셨어요
왜 오픈프로젝트 인가?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
소비자와 아이디어, 소통을 통한 개선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 전문가
어떤 프로젝트라도 해결 가능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이 가능합니다.
투명된 작업과정
결과물만 보여지는 것이 아닌
중간과정을 촬영하여 중간과정도 공유드립니다.
신비신비 케이스를 망원동에서 만나다니!
잇****
ㅎㅎ 첫 팝업스토어라 걱정 많았는데 알맞는 로컬과 깔끔한
공간으로 제 브랜드를 알리는데 더 효과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
영상도 이렇게 올라가니 감회가 새롭네요
2차 팝업스토어 진행사 스마트 오브젝트 대표
이번 팝업은 너무 재밋었어요.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봤던 것들이 팝업으로
보니까 훨씬 더 와닿고 좋았습니다.
구**
호!! 그동안 모이셔서 준비하신게 드디어
나오는건가요!!! 기다릴게용
브랜드를 만드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