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의뢰서
브랜드와 고객간은 소통을 하게됩니다. 브랜드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브랜드에게 구매력 또는 후기로 보답을 합니다.
코렙스튜디오에서는 소통 즉 커뮤니케이션을 문법화 시켜서, 좀더 쉽게 브랜딩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접근하였습니다.
육하원칙이라는 누가,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을 시각화 시켜서, 고객에게 인상이 남는 브랜드를 만들고자함입니다.
브랜드와 고객간은 소통을 하게됩니다. 브랜드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브랜드에게 구매력 또는 후기로 보답을 합니다.
코렙스튜디오에서는 소통 즉 커뮤니케이션을 문법화 시켜서, 좀더 쉽게 브랜딩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접근하였습니다.
육하원칙이라는 누가,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을 시각화 시켜서, 고객에게 인상이 남는 브랜드를 만들고자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