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생각하는 것
우리는 브랜딩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나아갈 비전을 제시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우리는 브랜딩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나아갈 비전을 제시합니다.
COLAB
BX STUDIO
브랜딩은 경험이 시각화되어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어냅니다.
코렙 스튜디오는 브랜드가 갖춰야하는
근본과 정체성을 우리의 문법화
프로세스로 브랜드의 전략과 비주얼을
구축해 브랜드에 가장 어울리는 경험을
공유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으로
전달되어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브랜딩이 아닌 브랜드에 맞춰
차별적인 전략에 근거한
브랜딩 경험을 추구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비전을 제시합니다.
함께 연구하는
콜라보레이션 랩
코렙 스튜디오의 철학은 함께 하는 경험입니다.
단순히 맡긴 일의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 아닌
함께 쌓아가는 콜라보레이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오랜 성장을
생각합니다.
브랜드에 알맞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라가는 경험은 단기적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브랜드의 수명이 짧습니다.
브랜드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시도를
추구합니다.
항상 브랜드의 더 나은 방향과 비전을 제공합니다.
단순하게 진행하는 업무는 쉽지만, 브랜드의 입장에서
나아갈 방향을 항상 고민하며, 다양한 시도를 제안합니다.
브랜드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립니다.
모두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우리의 공간에는 여러 분야에 자리하고 있는
다양한 분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시간 소모를 줄임으로 효율을 지켜드립니다.
브랜드의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가
효과적으로 닿을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을 견고하게 구축하여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새로운 성장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이번 영상은 디콜라보가 어떤 취지로 생겼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얘기를 나눴는데요.
디콜라보
디콜라보 1층의 방향성 이번 영상은 디콜라보가 어떤 취지로 생겼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얘기를 나눴는데요.
디콜라보
창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회고를 진행했습니다.
창작과 비평
창비 팝업스토어 회고록창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회고를 진행했습니다.
창작과 비평
시와 피크닉이 함께하는 봄날의 '시크닉'
창작과 비평
창비시선 500호 기념 팝업시와 피크닉이 함께하는 봄날의 '시크닉'
창작과 비평
4주간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서 많을 것을 느꼈습니다.
업체명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 꼭 봐야할 영상4주간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서 많을 것을 느꼈습니다.
업체명
2023년에 연말결산을 했습니다.
디콜라보
2023년 연말결산 그리고 새해 다짐2023년에 연말결산을 했습니다.
디콜라보
10월에 4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런칭을 위해 9월부터 미팅을 시작했습니다.
클로저
3일간 방문자 1000명넘게 방문 클로저 팝업스토어10월에 4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런칭을 위해 9월부터 미팅을 시작했습니다.
클로저
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서 얘기를 해봤습니다.
올리기획
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서 얘기를 해봤습니다.
올리기획
브랜드의 이야기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1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2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개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4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COLAB
BX STUDIO
브랜딩은 경험이 시각화되어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어냅니다.
코렙 스튜디오는 브랜드가 갖춰야하는 근본과 정체성을
우리의 문법화 프로세스를 통해 브랜드의 전략과
비주얼을 구축하여 브랜드에 가장 어울리는 경험을 공유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으로 전달되어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브랜딩이 아닌
브랜드에 맞춰 차별적인 전략에 근거한
브랜딩 경험을 추구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비전을 제시합니다.
함께 연구하는
콜라보레이션 랩
코렙 스튜디오의 철학은 함께 하는 경험입니다.
단순히 맡긴 일의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 아닌
함께 쌓아가는 콜라보레이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오랜 성장을
생각합니다.
브랜드에 알맞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경험은 단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브랜드의 수명이 짧습니다.
브랜드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시도를
추구합니다.
항상 브랜드의 더 나은 방향과 비전을 제공합니다.
단순하게 진행하는 업무는 쉽지만, 브랜드의 입장에서
나아갈 방향을 항상 고민하며, 다양항 시도를 제안합니다.
브랜드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립니다.
모두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우리의 공간에는 여러 분야에 자리하고 있는
다양한 분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시간 소모를 줄임으로 효율을 지켜드립니다.
브랜드의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가
효과적으로 닿을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을 견고하게 구축하여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새로운 성장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이번 영상은 디콜라보가 어떤 취지로 생겼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얘기를 나눴는데요.
디콜라보
디콜라보 1층의 방향성 이번 영상은 디콜라보가 어떤 취지로 생겼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얘기를 나눴는데요.
디콜라보
창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회고를 진행했습니다.
창작과 비평
창비 팝업스토어 회고록창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회고를 진행했습니다.
창작과 비평
시와 피크닉이 함께하는 봄날의 '시크닉'
창작과 비평
창비시선 500호 기념 팝업시와 피크닉이 함께하는 봄날의 '시크닉'
창작과 비평
4주간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서 많을 것을 느꼈습니다.
업체명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 꼭 봐야할 영상4주간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면서 많을 것을 느꼈습니다.
업체명
2023년에 연말결산을 했습니다.
디콜라보
2023년 연말결산 그리고 새해 다짐2023년에 연말결산을 했습니다.
디콜라보
10월에 4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런칭을 위해 9월부터 미팅을 시작했습니다.
클로저
3일간 방문자 1000명넘게 방문 클로저 팝업스토어10월에 4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런칭을 위해 9월부터 미팅을 시작했습니다.
클로저
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서 얘기를 해봤습니다.
올리기획
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스몰브랜딩에 필요한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서 얘기를 해봤습니다.
올리기획
브랜드의 이야기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1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2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개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
브랜드 문법화 4화내용 설명은 이렇게 할거에요.
업체명